관리 메뉴

노래하는 사람

Re:[펌]남자 화장실에서...ㅋㅋㅋ...| 본문

계산교회 시절 찬양대 카페 글들

Re:[펌]남자 화장실에서...ㅋㅋㅋ...|

singingman 2023. 3. 18. 16:48
728x90

그야말로 쥐겨주는 글입니다.

"지나친 친절은 오해를 불러일으킨다"는 명언이 생각나네요.

덕분에 오늘 오전 내내 교생실습 끝난다고 바쁘게 일하던 스트레스가 한방에 날아갔습니다.

좋은 주말 되세요.

 

--------------------- [원본 메세지] ---------------------

 

저녁늦게 급하게 부산에 갈 일이 생겨서 늦은 시간 출발을 한적이있습니다.

늦은 시간이었지만 저는 그시간에 운전하는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그 순간을 즐겼죠..

(SPEED) 경부고속도로를 타고 달리다가 갑자기 배가 아파오기 시작하더니, 감당하기 힘들정도에 다달았습니다.

그래서 먼저 보이는 휴계소로 차를 빼고 화장실로 질주~~~ 시간이 늦은 관계로 사람들이 주위에 보이지 않았습니다.

앗!!

그런데 1사로(화장실 첫칸) 의 문이 닫혀있는겁니다.

누군가 있나보군 하며 저는 생각 없이 2사로에 들어가 볼일을 보구 있었습니다.

그때 들려오는 느끼한 목소리....

 

1사로 : 안녕하세요? 저는 조금 주춤했습니다.. 화장실에서 일보며 알지도 못하는 사람과 대화를 나눈다는것이 조금 어색하고 이상했거든요 그래도 대답을 안하면 더 이상할것 같아서 받아주었죠...

나: 네.. 안녕하세요...

 

1사로 : 지금 뭐 하세요?

 

나 : (음...화장실에서 할일이라는것이...) 부산에 가려고 하는데요...

그다음 1사로에서는 그 남자의 씩씩대는 소리와 함께 이렇게 말하더군요.

 

1사로 : **씨 (여자 이름이었음), 제가 조금있다가 다시 전화드릴께요, 어떤넘이 옆에서 제가 **씨에게 물어보는 말들 지가 다 대답하구 있어서요...

'계산교회 시절 찬양대 카페 글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Re:더불어  (0) 2023.03.18
Re:Re:Re:도사님 실수하신겨^____^|  (0) 2023.03.18
Re:요로분!!!!!~~~~~~~~~~|  (0) 2023.03.18
Re:Re:Re:있지요.  (3) 2023.03.18
Re:흐먀~~ 이렁게 이썼다니  (0) 2023.0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