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노래하는 사람

한강 트래킹(행주산성~가양대교 왕복) 본문

트래킹/국내 트래킹

한강 트래킹(행주산성~가양대교 왕복)

singingman 2024. 3. 22. 15:25
728x90

창릉천 주차장에 주차하고 한강을 따라 걷는다.
가능하면 물가로 걸으면서 자전거길과는 다른 길로 걷는다.
돌아올 때는 자전거길을 따라 왔다.
아직 봄기운이 물씬 풍기지는 않지만 버들가지에는 새 잎이 돋았고 제비꽃도 피었다.
2시간 40분 정도 걸었다.


제비꽃이 피었다.




행주산성 아래



창릉천과 한강이 만나는 곳



서울에 한강이 흐르고 있다는 사실이 얼마나 큰 축복인지 모른다.







한강을 바라보면서 걷는 즐거움이...





습지에 데크길을 만들었다.


자전거를 타는 사람들이 가장 많고 이렇게 뛰는 사람도 있다. 나는 유유자적 걷고.



한강 전망대



가슴이 탁 트이는 시원함.





박주가리


고양시와 서울시의 경계





버들강아지에 새 잎이 돋았다.



산들바람 불고 달빛 찬란한 무릉도원 강가에~~~


마곡대교



가시박이 엄청나다



버들강아지 눈떴다.









난지도


습지


왜가리?





왕관 같은 산수유꽃






데칼코마니



새로 돋는 잎은 꽃에 못지 않게 아름답다.




가양대교를 지나서 자연학습장까지 갔다가 돌아오다.

국궁장



찔레 새 순





축구장




클로버





오랑캐꽃



마곡대교



억새 혹은 갈대?


잉어교





자전거를 닮은 조형물





제 2 돌다리



행주산성




창릉천


도촌천에서 본 이 생명체는 이름이 뭘까?
육상 플라나리아라는 무성 생식하는 동물로 지렁이를 잡아먹는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