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노래하는 사람

학생 설문지 본문

명지중학교

학생 설문지

singingman 2022. 11. 15. 17:23
728x90

설문지.hwp

 

설문

(반드시 부모님과 함께 작성하고 지면이 부족하면 계속 늘려서 기록해 주세요.)

1학년 10반 번 이름:

1.나는 어떤 사람인가?

2.나는 어떤 것에 관심이 있는가?

왜 그런 것에 관심이 있는가?

3.내 인생에서 가장 소중한 것은 무엇인가?

왜 그것이 소중한가?

4.나는 장기적인 목표가 있는가?

가장 우선적인 것은 무엇이고 그 목표가 왜 나에게 중요한가?

5.4번 질문의 목표를 이루기 위해 지금 무슨 일을 하고 있는가?

6. 바람직한 삶을 산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하나?

(학생 본인의 생각과 부모님의 생각이 다를 경우 둘 다 기록해 주시기 바랍니다.)

학생:

부모님:

7.훌륭한 사람이 된다는 것은 어떤 의미인가?

(학생 본인의 생각과 부모님의 생각이 다를 경우 둘 다 기록해 주시기 바랍니다.)

학생:

부모님:

8.최근 가장 많은 에너지를 쏟고 있는 일은 무엇인가?

9. 삶을 뒤돌아볼 때 나는 어떤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은가?

10. 나의 가족은 나에게 어떤 존재들인가?

(학생 본인의 생각과 부모님의 생각이 다를 경우 둘 다 기록해 주시기 바랍니다.)

학생:

부모님:

11. 신앙, 신(자기가 믿는 신앙의 대상)은 나의 인생에서 어떤 역할을 하는가?

12. 어른이 되어서 어떤 일을 하고 싶은가?

왜 이 일을 하고 싶은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