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노래하는 사람

부활절을 앞둔 백악관 메시지 본문

참고자료

부활절을 앞둔 백악관 메시지

singingman 2024. 4. 1. 10:10
728x90



                                                   하 영 진

A statement released by the White House read.
오늘 백악관에서 나온 부활절을 앞두고 발표한 메시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Today, we send a message to all transgender Americans:  You are loved.  You are heard.  You are understood.  You belong.  You are America, and my entire Administration and I have your back," it continued. "NOW, THEREFORE, I, JOSEPH R. BIDEN JR., President of the United States of America, by virtue of the authority vested in me by the Constitution and the laws of the United States, do hereby proclaim March 31, 2024,
as Transgender Day of Visibility."

오늘 우리는 미국에 살고있는 모든 성전환자들에게 다음과 같은 메시지를 보냅니다: 당신들은 사랑받아야 하고, 당신들의 주장은 받아들여져야 하고, 당신들은 이해받아야 하고, 당신들은 미국에 속해 있는 사람들입니다. 미국 사람들인 당신들을 나와 나의 모든 행정부 전체가 지지합니다.

따라서 미국의 헌법과 각종 법률에 의하여 대통령에게 주어진 권한을 가진 나, 죠셉 R 바이든 쥬니어는 2024년 3월 31일을 성전환자의 날로 천명합니다.

*해설: 폭스 뉴스는 이 뉴스에 "EASTER INSULT(부활절 모독)" 이라는 제목으로 뉴스 꼭지를 만들었습니다.

엊그제 워싱턴 DC 인근 버지니아주 패어팩스 카운티 전원 민주당원들로 구성된 이사회에서 9:0 만장일치로 부활절인 3월 31일을 성전환자의 날로 정하여 선포하더니 백악관에서도 동일한 결정을 하고 대통령의 이름으로 선언 하였습니다. 아마도 사전에 서로 교감이 있었나 봅니다.

페어팩스 카운티는 미국에서 최고의 학군으로 인정받는 지역입니다. 최고의 공립 고등학교가 있어서 한국인들도 많이 살고 있고 집값도 상당히 비싼지역 입니다.

미국 대통령이 헌법에 주어진 권한으로 부활절을 모독하면서까지 성전환자의 날로 선포한 사실은 많은 사람들을 경악하게 만듭니다. 그만큼 민주당이라는 정당이 일반상식을 벗어난 정당이라는 것을 여실히 말해주고 있습니다. 또한 모든 민주당원중 최고봉격인 대통령도 정상인의 범주에서 벗어난 사람이 아닌가 하는 합리적인 의심을 가져볼 수 있습니다. 바이든이 앓고 있다고 널리 알려진 치매를 한참 벗어난 비상식적인 결정과 선포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올해는 늘상 있어왔던 백악관 잔디밭에서 아이들과 함께 하는 부활절 계란 장식과 계란 찾기놀이도 취소 했다는 뉴스가 나왔습니다. 자기 스스로 자신은 "경건하고 헌신적인 캐톨릭교인(a devoted Catholic)"이라고 항상 떠벌리는 바이든이 어쩌면 미국과 미국인들에게 더 나아가서 전세계에 재앙을 불러일으키는 사람이 될 가능성을 여실히 보여주고 있는것 아닌가 하는 의구심마져 드는 2024년 부활절 메시지 입니다.

2000년대에 들어와서 민주당 대통령들이 예수님의 탄생을 축하하는 크리스마스를 폄하하기 시작하더니 급기야 오바마 시절에는 크리스마스라는 단어를 삭제하고 휴일이라는 의미의 할리데이로 바꾸었습니다. 모든 크리스마스 캐롤에서 예수라는 단어가 들어있는 학교에서 노래를 금지시켰습니다. I wish your Merry Christmas 라는 아이들이 좋아하고 잘 부르는 캐롤을 가르친 초등학교 교사가 면직되기도 했습니다. 이젠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을 뭉개려는 시도를 하고 있습니다. 이는 손바닥으로 하늘 가리기를 하는 치기어리고 어리석은 짓거리 일뿐입니다. 아래에 백악관 공식 발표문을 첨부하니 참고 바랍니다.

그러나 우리 진정한 크리스챤들은 사탄의 계략과 사망권세를 물리치고 부활하셔서 우리의 주와 그리스도가 되신 승리하신 예수 그리스도를 높이 찬양하는 부활절을 마음껏 축하합시다.

예수님께서 부활 하셨습니다. 할렐루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