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가평 유명산 12-05-12 본문

등산/산림청 100대 명산

가평 유명산 12-05-12

singingman 2022. 10. 31. 11:40

아내가 서종면에 있는 대학 친구 영옥씨네 별장에 간다고 해서 태워다 주고 나는 유명산으로 가다.

선어치 고개에서 12시 25분에 출발해서 소구니 산을 거쳐 유명산 정상에 도착한 시간이 1시 40분이다.

준비해간 점심을 먹고 패러글라이딩 하는 사람들이 정상 옆 봉우리에서 하늘을 날고 있어서 구경하다가

2시 정각에 다시 올라온 길을 따라 내려가다.

2시 50분에 선어치 고개에 다시 도착하다.

멀리 용문산도 보이고 녹음이 우거져서 산행이 편안하다.

날씨가  좀 흐려서 덥지 않아서 좋았다.

유명산은 이번이 3번째 산행이다.

계산교회에서 나덕화 집사랑 몇몇 사람이 휴양림 쪽에서 힘들게 함께 올라간  간 기억이 난다.

그리고 예수인 교회에서 이원규 집사랑 몇몇이서 오늘 코스를 간 적이 있고 오늘은 나 혼자 갔다오다.

선어치 고개 포장마차는 라면 끓여주고 4,000원이나 받는다.

서종에서 중미산 천문대로 올라오는 길에는 팬션이 엄청 많다.

끝나고 아내 친구 별장에서 한참 놀다가 춘천 고속도로와 외곽 순환고속도로를 거쳐 집에 돌아오다.

'등산 > 산림청 100대 명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홍천 팔봉산 12-06-16  (0) 2022.11.01
영동 천태산  (1) 2022.10.31
덕유산 종주 12-05-05  (0) 2022.10.31
강화 고려산 12-94-28  (0) 2022.10.31
창녕 화왕산 12-04-21  (0) 2022.10.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