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노래하는 사람

아기다리 고기다리던 에스더네에서 온 기쁜 소식 2018-11-24 본문

가족/세상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아기다리 고기다리던 에스더네에서 온 기쁜 소식 2018-11-24

singingman 2023. 2. 17. 11:19
728x90

어제 고모리에서 친구들과 만나고 오늘 집에 돌아오는 차 안에서 에스더의 전화를 받았다.
5월에 결혼하고 지금까지 기다리던 소식을 첫눈과 함께 듣게 되어 정말 기뻤다.
내가 너무 좋아하니까 에스더는 아빠는 운전에 집중하라는 말까지 했다.
그동안 기도만 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좋은 소식을 들으니 참 좋다.
때에 따라 적절한 은혜를 주시는 하나님!

집에 와서 에스더네로 바로 달려갔다.
요즘은 임신 검사를 하는 간단한 시험지가 있어서 두줄이면 임신이라고 한다.
혹시나 해서 그 시험지 두개를 사용했는데 둘 다 두줄이 선명하게 나와 있었다.
시댁에도 기쁜 소식을 전했더니 시어머니의 말씀이 명언이었다.
"지금부터 에스더는 이기적으로 되고 원용이는 헌신적으로 되어야 한다."는 말씀을 하셨다고...
참 좋은 시어머님이다.
2~3주 전 내가 뱀꿈을 꾸고 아내에게 말했더니 아내가 태몽이라고 말했다.
그래서 혹시 호준이 동생이 생기나 하고 생각했는데 외손주를 보게 되었다.

Thanks! My Lord!
ありがとう
谢谢
nhờ giời(베트남어)
gràzie(이탈리아)
Je vous remercie vraiment.(프랑스)
eyvallah(터키)
asante!(스와힐리어)
mersi(루마니아)
god'lof(네델란드)




https://youtu.be/Dv7FxoNIgAw